아이폰을 소지한 커플들을 위한 어플
휴대폰위치추적서비스와 같이
gps를 이용한 위치추적어플이다.
말이 gps지 3g망이나 wi-fi를 이용하여 상대방의 위치를 탐색하여 지도상으로 보여주는 것이다.
그밖에도 상대방에게 메시지도 보낼수 있는 기능도 함께 되어 있다.
초기화면에 들어서면 등록해야하는 과정이 있다.
내이름과 이메일주소 그리고 비번을 등록한다.
한번만 등록하면 다시는 기입할 일도 로긴과정도 생략되니 귀찮아도 한번만 적어준다.
자...등록을 하고 들어가면 우측의 화면처럼 현재의 내위치가 나온다.
근데 표준오차가 좀 크다. 대강 122.5m라고 하지만 내가 있는 사무실과는 대략 700여m는 차이가 있다.
우측상단의 drop pin을 누르면 핀이 꼬옥 찍힌다.
핀을 누르면 여기에 메모도 가능하고, gps수신값이 나온다.
하단 메인메뉴중에 이제 Friends로 가면 이렇게 내가 등록한 친구들이 나온다.
주황색은 저쪽만 내가 보이고, 나는 보이지 않는다.
초록색은 서로친구가 된 상태인 모양이고, 빨간색은 상대방이 아직 등록이 되지 않은 것(가입조차 안한 상태)이다.
즉 여친 & 남친은 초록색이 되어야 하는 것이다!!!! (초록색이 주황으로 바뀌었을 때는 상대방을 의심해보기 바란다!!!)
chat메뉴로 가면 내가 등록된 친구들에게(일방적 등록일지라도) 채팅을 할 수 있다.
아이폰의 문자메세지창과 같이 보여진다. 친구들 목록이 우측의 화면처럼 나오니 클릭하고 메세지만 작성해서 보내면 끝!
채팅창상의 상단에 보면 동그란 지구아이콘이 있다...이거슬 누르면~~
대화상대방이 어디에 있는지 나온다. 물론 모든 친구의 위치를 알고 싶으면 우측의 사진처럼 view all을 클릭하면
현재 내 친구들의 위치가 나온다..친구주소 옆에 파란화살표를 클릭하면 좌측처럼 zoom in된다.
이 어플은 동성의 친구보다는 커플들에게 권하고 싶으며, 초록색 불이 빨간불 혹은 주황색불로 바뀌면 반드시
진지하고도 긴밀한(?) 대화를 나눠보길 권하고 싶다;;
이상 솔로만랩 가을하늘이 올립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