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aint James Naval II
    취미생활/Fashion & Beauty 2018. 5. 8. 16:02

    티셔츠야머..그까이꺼 대충...

    골라골라...

    비싸봐야..3-4만원이었는데...


    어쩌다보니 면티하나에 10만원이 넘는걸...ㅋㅋ


    이름도 생소한 Saint James라는 브랜드의 티셔츠를 입게되었다.


    모델명 Naval II..나발...병나발??이름이 참 거시기하긴한데..ㅋㅋ



    세인트제임스는 로고에 보이듯 1889년 프랑스의 st.james 지역에서 시작된 브랜드라고 한다.

    대중적인 스트라이프 브랜드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고..

    물론...난 첨 들어봤다..-_-;;


    어쨌든 나발2라는 한국스러운(?)이름의 티셔츠를 하나 겟...


    브랜드 스토리에 나온것처럼...뭔가 마린룩스러운데...

    이게 실제로 보면 상당히 괜찮다.



    그냥 흔한 면티에..브랜드값이려니..했는데..오...

    이거...질감이..뭔가 쫀쫀하달까...안늘어날거같은 느낌...

    티셔츠 젤 문제가....입다보면 막 늘어나는게 문제였는데...

    옷의 짜임이..뭔가 특별한거같다.


    요티를 사면서...

    뭔가...요런 느낌을 원했었는데...


    이게머지...

    알고보니 사이즈를 잘못주문..ㅠㅠ

    여성용 L사이즈였다는....


    그래서 다시 도착한 남성용 L사이즈..


    하아..뱃살좀..ㅠㅠ

    어쨌든...

    굉장히 만족스러운 티셔츠이다.


    연옌들도 몇몇 입고나온걸 보면서...

    역시..연예인은 연예인이구나..ㅋㅋㅋ

    더 루즈하게 입어야하나...

    살을 빼야하나..잠시생각만...


    '취미생활 > Fashion & Beau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열쇠고리 (2018.03.31)  (0) 2018.04.10

    댓글

Designed by Tistory.